led차량번호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북한산산악회 조회 184회 작성일 2020-10-27 07:48:17 댓글 0

본문

[DIY] 차량 번호판등(넘버등)은 백색 LED 램프로 교체하셔도 됩니다 (2016년 법 개정 완료) 합법적인 초 저렴 LED 튜닝

[DIY] 차량 번호판등(넘버등)은
백색 LED 램프로 교체하셔도 됩니다
(2016년 법 개정 완료)
합법적인 초 저렴 LED 튜닝이죠

#번호등 #넘버등 #번호판등
헷힛 : 배터리 분리 안하고 시동만 끄고 하면되나요??
Damian Damian : 트렁크등왼쪽은작업했는데오른쪽등 나사는 망가짐...
해결방법좀...
안풀려요...ㅜㅜ
도와주세요...
나사푸는게너무불편하게 해놨어요...ㅜㅜ
도와주세요...
센터갔다와서도나사풀기실패
기사님도 못풀었음...ㅜㅜ
이거어케해야되나요...
꿀팁좀주세용.. ㅜㅜ
전지호 : t10사이드뷰도 가능한가요
이영환 : 3:30초에 사진이 안보여요 쌍용자동차 보고싶은데
pkdkmtji : 어디서 구매가능한가요?

반사 필름식 자동차 번호판 디자인_재귀반사필름 번호판_번호판 설치방법

*고객님 동의 후 촬영한 영상입니다*
새롭게 디자인 된 재귀 반사 필름 번호판을 소개합니다.
2020년 7월 1일부터 변경된 디자인의 자동차 번호판을 부착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완벽한 필름식 번호판이 되려면 8월 정도는 되어야 할 것 같네요.
변경된 번호판 제작방식때문에 번호판 제작소의 업무가 많이 힘들어보였습니다. 번호판 부착 방법과 새롭게 디자인된 번호판을 살펴보시죠^^

*본 채널과 영상은 개인적인 차량판매 또는 영업의 목적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차량 구매와 관련된 문의는 가까운 전시장에 방문하시어 상담받으시길 바랍니다.
Kwon맨투맨 : 아씨 아파트 지하주차장 안 찍혀서 매번 인터폰하는데 개짜증
최두진 : 볼트 3개는 따로 사신거에요?? 기존번호판에서 신규번호판으로 교체하려고 벤츠 서비스센터에서 플레이트는 구매해놨는데 볼트는 주지않더라구요ㅜㅜ
nocturne_ KAZE : 번호판가드는 어디서 구매하신거에요?? 구입처 알 수 있을까요??
Hee-Soo Yang : 앞번호판만도 교체 가능 한가요?
ᆞ. : 2020년7월1일 이후에 나온 차는 무조건 kor번호판 사용해야되나요?
아니면 8자리만 있고 kor없는 번호판으로 선택 가능한지요???
이태민 : 속도위반 카메라 안 찍힌다던대
맞는 말인가요? 말이 많아서 잘보고
갑니다^^
이경준 : 역으로 뺄때는 어떻게 빼죠?
신상엽 : 와아~멋지네ㅋㅋㅋ
BGE Hunter : 파란띠 존나 양카같다 ㅋㅋㅋㅋㅋ
BGE Hunter : 솔직히 디자인 존나 구리다 ㅋㅋㅋㅋ 짝퉁 유럽번호판 ㅋㅋㅋㅋ

7월 1일부터.. 새로운 번호판이 나와 교체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플레이앤드 입니다.
지난 7월 1일부터 새롭게 나온 신상 번호판이 있습니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예전 유럽번호판처럼 좌측에 파란태극문양과
대한민국의 영문표기약자 kor이 새겨져 있습니다.
이런 디자인과 함께 홀로그램이 번호판 위변조를 막을 수 있다고하네요
야간에는 또 더 잘보인다고 합니다.

기존 두자리 번호판 유저들도 새롭게 교체 받을 수 있는데요
임과장의 k9 을 한번 교체해봤습니다.

#자동차 #반사필름번호판 #k9
세종대왕 : 조선말 놔두고 KOR은 왜 쳐박아놓냐
지리삼알에스 : 전화 대체 몇번오는거야...받을꺼도 아니면서 소리 절대 안끄네
Fred Kim : 아.. 기존 두자리는 번호를 바꿔야 하는군요.
최두진 : 가드 고정용 볼트는 어디서 살수있나요? 가드사실때 같이 사신건가요??
김쿠로 : 기존차에서 변경시에는
중고차룩이 형성되니
이점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
Abrakim승호 : 전화좀 받던지 끄던지 했으면...프로불편러로부터
라쐄쏴 : 대체 엠블럼은 왜 뺀겨 ㅋㅋ
mnnmnnn mnmnnmnmn : 3칸말고 흰색 앞에 2칸짜리도 번호판 재발급되나요?
Ho Ya : 앞번호판 발로 밟으면 플레이트 전체가 툭 떨어짐.,,.,,,,,오히려 도난or분실 잘될것 같음.
김선일 : K9인데
플레이트가 현대네요? ㅋ

... 

#led차량번호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hioevp.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