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타2019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뻬이징덕 조회 6회 작성일 2020-10-16 19:54:18 댓글 0

본문

2019 신형 풀옵션 쏘나타의 편의사항 살펴보기!! 와 이건 뭐!!

- 비지니스 문의 : ad.group@treasurehunter.co.kr
geesangyul@naver.com
- 제작 문의 : geesangyul@naver.com
- 페이스북 : https://goo.gl/JUFPhy

#쏘나타, #현대차

*이 영상은 현대차로부터 제품을 대여받았으며 소정의 제작료를 지원받았습니다.

*주의사항*
이 영상은 오락 즉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셔야 됩니다. 이 영상에서 알려드린 정보만 가지고 활용하신 경우 결과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재미는 있겠지만 언제나 앞서 생각하고, 시도하는 모든 행동이 자신에게 책임이 있음을 기억 하십시오.
지아 : 이야
지아 : 오
지아 : 와!!!
지아 : 오와개신기시동으로차를앞으로
지아 : 저탈수있다
최진주 : 안녕하세요
ᄋᄋᄋ : 이것도 광고야?
집돌이tv : 가솔린2.0인스퍼레이션풀옵션인가요?
근데가솔린2.0인스퍼레이션풀옵에는원격조종이그냥들어있나요?
Cháu của Tokuda : Sa
HJH : 감스트?!

내돈 내산 2019 쏘나타 vs 2020 쏘나타 찐 비교 분석 들어갑니다.

안녕하세요.
오프라이드 오가나입니다!!

이번 영상은 2020년 신형 뉴!! DN8 쏘나타 시승 영상입니다.

2019년 쏘나타 차주의 시선으로 본
2020년 뉴 쏘나타!! 비교 시승기!!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차량 제공 및 유료광고를 포함하는 내용입니다)

2019 DN8 쏘나타 1인칭 시점 주행 영상(2019 DN8 SONATA POV)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뷰 전
2019 DN8 쏘나타의 1인칭 시점 주행영상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곧 리뷰영상은 주말에 편집하여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웅카티 : 실례지만 캠은 어떤것 사용하세요? 화질좋네요
SGK : 보통 카메라를 어디에 장착하고 찍으시는건가여?
관자놀이 정도라고 보면 되나여?
jay park : 혹시 어떤 장비로 촬영하신건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sun pa : 혹시 운전중 본네트가 보이시나요? 영상에는 본네트가 안보이네요ㅠㅠ
통로그 : 본 차량은 2.0인가요?
꼭없앨것대한민국 : 인천 논현동?
lover u : 쏘나타 느므이쁘네여ㅠㅠㅠㅠㅜ
Tom Sawyer : 프로젝션 타입 LED헤드램프 엄청 밝아요 ㅋㅋ
AVANTE CN7 : 부럽다...
곽두팔 : 배경음악만 없으면 영상 컨셉과 더 잘 맞을거 같아요!

... 

#소나타2019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hioevp.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