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어회

마포구 마포TV 2월 1일 뉴스 2021 설맞이 온라인 직거래장터, 2월 4일까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my Mapo마포구 작성일21-01-29 00:00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앵커]

마포구가 1월 26일부터 설맞이 온라인 직거래장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의 특산물과 농산물을 오는 2월 4일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번 장터는 전화로 주문하고, 산지에서 직접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기자]

마포구가 2021년 설을 맞이해 우수농산물과 제수용품을 공급하기 위한 온라인 직거래장터를 운영 중입니다.

마포구의 자매결연지인 고창군, 곡성군, 신안군, 예천군, 청양군을 비롯해 경산시, 속초시, 춘천시 등 전국 20개 지자체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쌀, 한우, 김치, 건나물, 사과, 한과 등 총 31개 특산물과 농산물을 판매하며 시중가보다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장터는 전화로 주문하고 판매자가 산지에서 직접 구매자에게 배송해주는 방식으로 열리고 있습니다. 구매를 희망하는 사람은 마포구청 누리집 또는 동주민센터에 비치된 홍보물에서 판매 품목을 확인한 뒤 지역경제과로 전화 주문하면 됩니다.

한편 마포구는 오프라인 장터 개설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난해 새우젓장터와 추석맞이 직거래장터 등에 이어 이번 장터까지 비대면으로 전환 운영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문 / 마포구 지역경제과 (☎02-3153-8561~3)


마포구청 마포TV (mbs.mapo.go.kr)\r
\r
마포구의 공식 주민소통 방송 '마포TV'\r
\r
소통과 혁신으로 더크고 행복한 마포를 만들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hioevp.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