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반지갑쇼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포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12:43:34 댓글 0

본문

발리 반지갑 추천,남자 지갑 추천, 직장인명품지갑, Bally bifold wallet

#Bally #발리 #발리지갑 #발리반지갑 #직장인명품지갑 #명품지갑
사랑천사 : '너와나 ♡다육애반하다♡' 밴드로 초대합니다.
밴드앱 에서 검색 하세요.
다육.리톱스.다육아트. 퍼즐.캘리그라피
홈패션.노래
책읽는 오디오북.기타등등
18분의 유튜버님이 어울 려서 힐링하고
나누는
사랑밴드입니다
당분간 채널을 운영하시는
유튜버님은 회원수 500명
일때까지 가입이보류됩니다(현360분)...(예외)일반 회원으로는 가입이가능합니다.
밴드리더묻지마pil
-시바 : 고등학생이 쓰기에 딱 좋더라구요!
Friday the Caveman : Very NICE channel
로또 : wow maganda wallat talaga
but mahal hay naku talaga
tiger JK : 이쁘네요 지갑도~ 목소리도 손도~ ㅎㅎ
박재덕 : 아 너무 이쁘네여
가지고 싶네요
안명숙 : 낭랑한 목소리로 ~~~♡♡♡
설명 잘 들었습니다 수고 많았어요
세계대통령Tv : 난 45세 그래서긍가 루비이똥 지갑이 젤 멋져보여
정용경 : 심플한 발리 지갑 어르신 선물로
사부작TV : 광고 보고 시청하는 재미가 있군요. ~~

발리 하울ㅣ가방,프라다지갑,라면,탐폰,생리대/신혼여행하울

안녕하세요 여러분?!

편집이 좀 늦어져서 신혼여행 하울을 이제야 올립니다 ㅠㅠ!!
2018년 마지막 영상은 하울 영상이 되었어요!

저도 면세점에서 가방을 사본건 처음인데, 비행기 출발 6시간 전에 공항에 갔는데 시간이 하나도 안 남는거 있죠? ㅋㅋㅋㅋㅋ....
쇼핑 참 귀찮아 하는데 나간김에 하니까 재밌더라구요 ㅋㅋ
앞으론 어디 나가는김에 해야하나봐요!

사실 세금 내고나면 백화점에서 구매 하는거랑 별 차이 없다고 하기도 하는데 선불카드라는 개념이 있어서 크게보면(?) 백화점 보다 혜택 많은것 같기도 해요!
허니문으로 가면 선불카드 혜택을 더 주니 더 산건 제 착각일거에요.

2018년 마지막 영상까지 함께 해주신 트루버 여러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2019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세용 :)


----------------------------------------------------------------------------------------------------------------
유트루 사생활 유블로그 URL : http://www.youtube.com/c/yootruevlog
파데리뷰가 주된 온에어 URL : http://www.youtube.com/c/YOOTRUEONAIR

카메라정보
1. Canon C100 mark ii
배경지걸린 촬영, 혹은 작업실 촬영이다 하면 이 카메라입니다.
2. Canon 70D
집에서 찍는 카메라에용

렌즈정보
1. Canon 24-105mm F4 L렌즈
작업실 환경에서 C100 mark ii와 사용
2. Canon 24-70mm F2.8 L렌즈
집 환경에서 70D와 사용

마이크정보
1. Rode Nt1
2. Zoom H6 마이크 겸용 레코더

생방송 : 인스타그램 공지를 통해 유튜브에서 진행합니다.
생방송 채널 URL : https://www.youtube.com/c/yootrueonair
Instagram ID : yootrue5502
사연, 메이크업신청 : yootrue5502@gmail.com
JJ K : 정신돌아옴ㅋㅋㅋㅋㅋ 그전엔 실버라인 정신이 나가리였군요
김주연 : 구찌 가방 미디움으로 사셨어요 아님 라지로 사셨어요~?
김진미 : 구찌가방 미디움 사이즈죠??스몰이 아니라??
뉴스타 : 허니문인건 비행사나 저런 면세점에서 어떻게아는거에요...?
jjung vely couple : 가격도 알려주셨으면 더좋았을텐뎀 ㅠ
EY : 처음 인트로 몇분 보는데 개그우먼 강유미씨 코빅 깝스에서 한본어 (한국식 일본어) 하던게 생각나욬ㅋㅋㅋㅋ 뭔가 말투랑 톤이 비슷ㅋㅋㅋ 그리고 탐폰 사용법 여기서 처음 알아봐요 ㅇㅁㅇ
푸귀신 : 헐 중2때 썻다니
엠제E : 다시봐도 재밋음ㅋㅋㅋ언니 쿠션리필로하는 인도네시아 메이크업 컨텐츠 언제하나용ㅋㅋㅋㅋ
song R2 : 구찌백에 물티슈를 넣는 당신은...
낭낭소년 : 마몽 가방 너무 영롱하다❤️

발리에서 조심해야 할 환전 사기, 기념품 가격 흥정


디토이DITHOI : 달러는 베트남에서 반반씩내고 환전해온겁니다 제 돈 아니고 공용이에요!
기쁨양 : 바가지..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꼼꼼히 예쁘게 만들어주시네요 ㅋㅋ
이찬주 : 울나라 관광지도 별반 다르지 않아요
외국인과 내국인 가격이 다름 ㅋ
여기 기념품집은 그냥 애교네요
gray윤 : 병따개 ㅋㅋㅋㅋㅋㅋ
호빵맨은맛있어 : 물건 파는사람이 얼마에 팔까? 물어보네..
JJ _ : 팔찌 사지말지.. 4천원도 비싸보이는데
레오날도피카츄 : 환전소옆에 용팔이가 있었네
안정훈 : 와~~~이런여자만나야되는데...흥정하는거보소...
곽상현 : 기념품 가계에서 울 세종대왕님이;;;
김경록 : 더이상 내가 양보안하고싶어
나의마지노선이야

그러니까 제발 내맘좀 이해해줘~
이런의미로 보여요 착해 빠진것들

... 

#발리반지갑쇼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hioevp.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