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준대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샷이글 조회 9회 작성일 2021-04-05 13:15:02 댓글 0

본문

진짜싼데, 진짜좋은 준대형세단은 요거지, GM 알페온!

# 계약완료, 감사합니다 :-) #

국산차중에, 그리고 중고차중에, 거기다 세단에서 제일 가성비 좋은 녀석을 고른다면 저는 알페온 중고차를 추천합니다.

오늘 모터무비 추천 중고차에서 소개시켜 드리는 차량은 GM의 알페온입니다.

호주 차량인 뷰익 라크로스를 그대로 가져와서 판매한 차량이었죠?

영화에서도 가끔 보면 알페온이 외국 영화에 간간히 보입니다.

차가 뭐 그리 안좋고 그런것도 아닌데 유난히 저렴한 녀석.

국내에서 계보나 족보없이 갑툭튀로 나와 이제는 족보도 끊겼죠.

아무튼 뭔 상관입니까, 싸고 좋으면 그만이죠.


# 판매금액 : 판매완료

- 차량 판매 금액은 19년 4월 기준이니 날짜 참고하셔서 나중에 영상을 보시는 분들의 시세 혼동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알페온 #중고차유지비 #국산대형차

카톡으로 상담하기 http://pf.kakao.com/_ffXVC/chat
전화로 상담하기 070. 7816. 7816
비지니스 메일 motormovie@naver.com

모터무비는 예약제 운영입니다.
예약은 2~3일전에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좋아요와 구독 그리고 댓글 참여는
저희가 좋은 컨텐츠를 제작할수 있는 원동력입니다.

GM대우, 내년 7월 출시할 준대형세단 공개 |카24/7

GM대우, 내년 7월 출시할 준대형세단 공개 |카24/7\r
►Website:http://autocarmagazine247.com/ ►Subscribe for more:https://goo.gl/hCNdih \r
GM대우가 내년 7월에 출시할 예정인 준대형세단을 공개했다.

GM대우는 17일 부평 본사에 위치한 디자인센터에서 향후 출시될 소형차와 준대형세단, 미니밴 등 ‘차세대 제품 시사회’ 개최했다.

이날 선보인 차세대 제품들은 차세대 글로벌 소형차와 준대형세단, 7인승 미니밴 등 3개 차종이다.

GM대우의 디자인센터를 총괄하고 있는 김태완 부사장은 이번 행사에서 “디자인은 사람들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감성적 영역이다”며 “차세대 제품들은 차량을 보자마자 ‘와우’라고 탄성 지를 수 있도록 최고의 디자인을 완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전세계 최초로 국내 언론에 공개한 차세대 글로벌 소형차 쇼카는 GM대우가 GM 그룹 내 글로벌 소형차 개발 기지로서 글로벌 소형차의 기본 디자인 컨셉트를 맡았다.

이 차량은 라세티 프리미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GM그룹 내 GM대우의 위상을 한 층 높일 수 있는 중요한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GM대우는 또 내년 7월 출시할 예정인 준대형 차량의 양산 디자인도 처음으로 공개했다. GM대우의 준대형 세단은 8만대 시장 규모에서 15만대 수준으로 급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

GM대우는 이와 함께 7인승 5도어 미니밴 쇼카 ‘시보레 올란도(Chevrolet Orlando)’를 공개했는데, 이는 지난 2008년 파리모터쇼에서 처음 소개돼 전세계 언론의 큰 관심을 모은 모델이다.

미니밴은 GM대우가 전체 디자인과 개발에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했으며, SUV와 미니밴, 왜건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킨 크로스오버 스타일로 실용성과 함께 여유로운 실내 공간이 돋보인다.

GM대우는 이번에 공개한 준대형 세단과 미니밴 등 기존에 없던 차급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출시함으로써 제품 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제품 풀 라인업을 갖춘 종합 자동차 회사의 면모를 한 층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대형세단 쉐보레 임팔라 괜찮을까? (feat. 망한이유)

쉐보레 임팔라 구매해야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이시라면 영상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 

#gm대우준대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1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hioevp.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