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퍼주니어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6 12:15:28 댓글 0

본문

보라카이여행 정보 끝판왕! 보라카이 자유여행, 보라카이 맛집 [보라카이 여행#1 - Boracay travel #1]

필리핀여행하면? 보라카이여행과 세부여행이지요~

오늘은 저희가 처음으로 떠났던 보라카이 여행을 보여 드릴 텐데요

보라카이 공항에서 시내까지 가는 방법, 보라카이숙소, 보라카이 액티비티, 보라카이 맛집, 보라카이 여행팁 등 여러 정보를 담았습니다.


보라카이 허가받은 숙소 확인 가능한 사이트(필리핀 관광부)
https://www.itsmorefuninthephilippines.co.kr/community/notice


새로운 정보 공유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버라이어티 커플 여행 크리에이터!
맛과 여행을 사랑하는 6년차 커플, 커플특공대

여행가고 싶도록..
사랑하고 싶도록..

계속 보고 싶으시다면 구독 버튼을 눌러 주세요!

여러분의 응원은 커다란 힘이 되고,
관심있는 댓글이 더 좋은 영상을 만듭니다.

감사합니다.


Music

브금대통령, Ikson, Tobu \u0026 Marcus Mouya

많이 이용해 주세요~ Thank you :)

브금대통령 - love in italy
https://www.youtube.com/watch?v=AkC6XVjWF1g

브금대통령 - Lazy morning
https://www.youtube.com/watch?v=EXyyYIT3Gy8

Ikson - Dreamer
https://www.youtube.com/watch?v=qu0dzuQYnoE

Ikson - Alive
https://www.youtube.com/watch?v=XMBC8Zvqi9w

Ikson - Dawn
https://www.youtube.com/watch?v=8otqWfUcb3Q

Tobu \u0026 Marcus Mouya - Running Away
https://www.youtube.com/watch?v=nQT_2XS45Uk

Music by Tobu
http://tobumusic.com
http://www.youtube.com/tobuofficial
http://www.facebook.com/tobuofficial
http://www.soundcloud.com/7obu
http://www.twitter.com/tobuofficial
http://smarturl.it/Tobu_Spotify
http://smarturl.it/Tobu_iTunes
뿌뿌 : 저 코로나 유행전에 가봤는데 섬은 작아도 바다가 너무 예뻐서 여행한 네네 바다만 보구 같어요ㅋ글고 악마잼?그거 커피맛이랑또 다른맛사갔는데 맛있더라구욥♡
박준석 : 혹시 세부2편은 준비중인가요? 제가 못찾고 있는거 일수도 있지만 보라카이 2편까지 너무 유익한정보 한없이 감사드리고 도움많이 받았어요 지금은 고3이고 수능도 있어서 아직 친구들과의 동남아 섬여행은 꿈만꾸고있지만 내년쯤이면 코로나도 지금보다 좋아질거라 믿고 수능도 끝났고 열심히 알바해서 가려합니다 2부도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안지따Anji Dda : It looks like I'm watching a Korean show
Yujin Yujin : L ❤️ V E FROM THE PHILIPPINES
아트주 : 보라카이 제 최애 여행지에요
어제 여행 브이로그 올렸는데
구경 오세요


기가진희 : 그리운 보라카이….또가고싶다 ㅜ_ㅜ
SEOK SANG : 재밌게 잘 알려주시네
감사합니당
문댜 : 남자분 목소리 짱 좋아요.
여성분도 마찬가지고요.
서부회관 : 픽업은 한국에서 인터넷으로 예약하신건가여?
뀨슐랭tv : 포터팁은 선택사항입니다

[보라카이 여행 동영상]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꼭 해야 할 15가지

심호흡 첫번째 해외여행 프로젝트! 보라카이 여행영상입니다~♡
(고화질로 바꿔서 보시면 눈건강에 좋아용^^)
Black : 구독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좋은 영상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요 영상 보다가 조블리님 춤추시는거 부분에 나온 음악 구간이 재미있어서 음악 제목이 궁금해집니다.~
한국 타자 1위FishFast : 즐거운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잘 보고 갑니다.
베트남어 배우기 베트남여자[real]베트남 모든것 : 이런 영상이 있어서 너무 힘이 나네요.감사드립니다.
Jaye Marjorie Freeze : Amazing Vacay! It's really more fun in the Philippines!
강성범 : 금손블리블리
Yong Park : 와우~~ 역시 금손이시네요!! 다른 작품들도 보고 싶은데 어디서 볼수 있나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캡틴보스 : 안녕하세요! 에펙영상찾다 알게됐네요 조블리님!이 영상도 너무 좋네요ㅜ

질문이 있는데 여기 폰트 어떤거 사용하셨나요?
CoPi-studio : 헐.. 저렇게 사랑스러운 여자친구라니 ㅠ 남자친구분 부럽 ㄷㄷ
허동윤 : 헐 보라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UnitersGalaxZ Middle East14 : Wow

VLOG#05 | 보라카이 여행 브이로그 1편 (필리핀항공, 픽업샌딩, 모벤픽리조트, 숙소추천, 휴양지, 거리)

✔항공 : 필리핀항공(philippineair)
✔픽업샌딩 업체 : 에스보라카이(sboracay)
✔숙소 : 모벤픽리조트(Movenpick Resort)


#브이로그 #보라카이 #여행 #해외여행 #필리핀항공 #픽업샌딩 #에스보라카이 #모벤픽리조트 #숙소추천 #휴양지 #휴가 #거리 #boracay #philippineair #movenpick #vlog #여행브이로그


Email : yeonses2@gmail.com
미셸TV - MICHELLE TV : 즐거운 시간 보내신거같아요! 영상 넘 잘봤어요 :)
비나 : 오늘 처음봤는데 영상도 깔끔하시고 좋아요ㅜㅜ

...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hioevp.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