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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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동짜몽 조회 3회 작성일 2020-08-03 11:55:5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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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정하지만 단조롭지 않은 비즈니스 캐주얼 l 빈폴 & 폴로 & 타미힐피거 & 헤지스 & 라코스테 l 쇼핑라이브

옷 잘 입는 직장인들은 다 아는
5대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가 있다?
#현대백화점 #쇼핑라이브 #TD브랜드

30년 전통과 뛰어난 대중성 [빈폴]
프레피룩 느낌의 특유의 감성 [폴로]
아메리칸 감성의 대표주자 [타미힐피거]
다른 옷과 매칭하기 쉬운 브랜드 [헤지스]
비비드한 피케셔츠로 사랑받는 [라코스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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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본돼지 : 헤지스 빼자...
MIKE KO : 프레드페리도 있음. 뭐라 불러야될지 몰랐는데 이런 브랜드들을 TD라고 하구나 ㅋㅋ 배워갑니다
Kevin Choi : 폴로 원단 개쓰레기인데...;; 애초에 이름값 떠나서 원단의 급이 빈폴하고 비교안되요.. 빈폴은 제일모직 계열입니다.
파이브폰즈 : 다른건몰라도 라코는 직구하지마라

이름 빼고 다 바꾼다…'빈폴'의 새로운 변신 / 머니투데이방송 (뉴스)

10/15 MTN 핫라인 5

국내 대표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론칭된 지 30주년을 맞아 변신을 선언했습니다. 변하는 시장 환경을 고려해 젊은 브랜드 이미지로 과감하게 탈바꿈하기로 한 건데요. 이를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젊은 고객층을 확보해 앞으로 국내와 함께 해외시장까지 공략하겠다는 계획입니다. 보도에 김혜수 기잡니다.

▶텍스트 내용 더보기
http://news.mtn.co.kr/v/2019101517144132614

▶ YouTube 'MTN 핫라인 5'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8rfTMCjz_i2ZEMYf_TdAN0E0uIXOLK6A

#빈폴 #삼성물산 #브랜드이미지
#핫라인5 #뉴스 #뉴스다시보기 #MTN #머니투데이방송
생강 : 빈폴스포츠 정리했지만, 빈폴이란 브랜드도 앞으로 상당히 힘들어질 듯
애매한 포지션이 문제지
옷 자체가 이쁜 것도 아니고
이순대 : 폴로 따라한 이미지좀 어떻게 바꿔라...
뚱손코코뚱손코코 : Human rights abuse news
Top Spokesman : 헉;; 마누라랑 자식도 바꾸나요? ㄷㄷ
J K : 빈폴 고가정책 달리고 유니클로나 지유처럼 중저가 브랜드로 남자옷 브랜드 폴 여자옷브랜드 빈 두개 를 만들면 좋을듯
Cline B : 좀 괜찮다 싶으면 완전 바가지 수준이던데.. 유니클로만큼 좋고 싼 브랜드 좀 만들어보세요
mirr galaxy : 순수 토종브랜드 빈폴.... 잘 되길 바랍니다.
Youngjun Lee : 드디어 빈폴이 변하려고 하네 그동안 사장 바뀌여서 옷 그지 같아서 안사입었는데 기대해봐도 되겠지?
미콥Meacob : 갑자기 생각난건데 빈폴보다 폴빈이 뭔가 더 멋있누;
김하 : 느무비싸여!

30돌 빈폴, 한국색 입고 세계 누빈다

[앵커]
삼성물산 대표하는 캐쥬얼 브랜드 ‘빈폴’이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았습니다. 빈폴은 앞으로의 30년을 위해 패션업계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리는 정구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영입해 한국적 색채와 현대적 감각을 더해 젊은 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브랜드로 재탄생한다는 포부인데요. 김혜영 기자입니다.

[기자]
올해 30주년을 맞은 빈폴이 새 옷을 갈아입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건 한글 로고입니다.

‘ㅂ,ㅍ’ 등의 자음에 체크 패턴을 활용했는데, 한국적인 멋을 더한 겁니다.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유럽 등 해외 진출에도 속도를 낸다는 포부입니다.

이와 함께. 빈폴의 상징인 ‘자전거 로고’도 바꿨습니다.
보다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위해 자전거 바퀴살을 없애고 영국 신사를 연상케 하는 중절모를 쓴 남자 대신 캡모자를 쓴 젊은 남성으로 바꿨습니다.
패션업계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리는 정구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영입해 젊은 층을 겨냥하고 나선 겁니다.

[인터뷰] 정구호/ 빈폴 고문
“빈폴은 아버지들이 입는 옷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고 그분들에게 한국의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유일한 브랜드라는 것을 알리는게 목표고요. 1분16초) 젊은이들에게 관심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매장의 분위기도 싹 바꿨습니다.
마루, 천장 등 1970년대 한국 건출물의 특징을 되살렸는데, 서양문화가 한국 정서에 맞게 어울러진 시기를 조명했습니다.

또한, 브랜드의 역사를 강조하기 위해 빈폴이 탄생한 1989년 3월11일을 기념하는 ‘팔구공삼일일’ 라인을 출시해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입니다./서울경제TV 김혜영입니다.jjss1234567@naver.com

[영상편집 이한얼/영상취재 김경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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