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앙철구 조회 5회 작성일 2020-09-25 12:06:41 댓글 0

본문

코 높이는법!!NO성형❌,NO화장❌3초만에 코 높이기!!✨

안녕하세요 숑스뷰티 소영입니당!
여러분 오늘은 신기한 제품 리뷰를 가지고 왔는데용 ㅋㅋ
성형없이, 화장없이 할 수 있는 코뽕입니당
저도 이게 진짜 될까???생각했는데 ㅋㅋ 대박이에용!!
코끝을 높이고 싶은 분이나 콧볼이 넚으신 분들 사용하시면 대박입니당
그럼 같이 보러 갈까용?‍♀️

#코뽕 #코높아지는법 #올리브영코뽕 #노코멘트코뽕 #셀프성형

좋아요와 댓글,구독은 항상 힘이 됩니다~!

Mail - syongs_beauty@naver.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yongs_beauty
Youtube - http://bitly.kr/syongsbeauty
네이버tv - https://tv.naver.com/syongsbeauty17

*이 영상은 노코멘트의 간접광고 영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syongs Beauty숑스뷰티 : 노코멘트 코뽕 구매 가능한 주소에용! 여기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당! https://m.smartstore.naver.com/-nocomment/products/4809682198?NaPm=ct%3Dk7h4p0o8%7Cci%3Da7c0759ed06bc49a5fe67a3944ffbc1c475da451%7Ctr%3Dsls%7Csn%3D757289%7Chk%3D748ee126866bada3a72b5f13894e87ace3c54e96
-수현 : 썸네일은 그냥 확대하신거 아닌가
스마일영 : 올리브영에 아무리 찾아도 없던데 올리브영에서 구입하셨나요?ㅠㅜ
눕스 : 개굵은 코털로 오해받는거아닌가..
구혜린 : 전 코끝보다 콧볼이 엄청 고민인데 콧볼도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그리고 코뽕이 뒤로 넘어갈까봐 걱정되기도 하구요ㅠㅠ 착용하시는 분들 계시나욤.... 댓글로 알려주세요..ㅠ
임메알 : 더마왁스가.나을가같아요
양다빈 : 대박스 영상보구 바로 구매했어용 완전 기대됩니당!! 코에 필러 맞을까하고 고민하던 참이였는데 사용해보고 좋으면 이걸루 정착해야겠어여!!
탄시로의 모험 : 와ㅋㅋㅋㅋ 대박 아이템 코 피부가 늘어난다는데 성인인 저는 그런건 없던데
노아라 : 저도 코끝이 스트레스라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그날은 셀카 마구찍는날 완전 최애템ㅎㅎ 첨엔좀불편했는데 몇번 하니까 적응돼서 편해용ㅋㅋㄱ
킁킁맨 : 여자친구가 이 영상보더니 사달라고해서 사줬는데
지금은 저까지 쓰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가 여러가지라 남자가 써도 괜찮더라구요!
주로 데이트하거나 인스타 업뎃할때 사진찍으면서 잘 쓰고있음
처음엔 좀 귀찮았는데 확실히 사진이 이쁘게나오긴함

이것만 있으면 코 성형 필요없다고? 코뽕 직접 끼워봤습니다 [돈 대신 버려드립니다]

- 2020년 9월 4일 방송
- 돈 대신 버려드립니다: 노코멘트 코뽕

#코코코 #코지마



연두의 생방채널 - https://twitch.tv/rudbeckia7
연두의 유튭채널 - https://youtube.com/rudbeckia7
You Tube : 세월호 헬원고 유충 고깃덩이스럽네요
seungyong L : 연두 킹쁘다..
댄져 : 썸네일 노코멘트를 노콘웹툰으로 본 내 눈이 레전드
블랙이 : ???:얘! 제목만해도 -18000원이란다!
옵치살려내 : 아니 이 영상 밑에 광고 코 성형 광고 달린거 실화냐?
MS O : 역시 말랑카우 ... 어딜 가나 ㅋㅋㅋㅋ
하프아이스크림 : 모르겠고 썸넬 미쳤네 개이쁘다
곰 : 코 높아진건 모르갰고 숨쉬기 불편해서 그런가 코먹은 목소리는 잘 들림 ㅋㅋㅋㅋ
•_•박재호 : 밥먹다가 코뽕 튀어나오기 vs 밥먹다가 틀니 튀어나오기
요고수 : 점점 이뻐지시는건가흠..
어몽어스 해주세요
거도 반갈죽 있음당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리뷰한 셀프 성형기구 리뷰 3탄❗ (feat.3초 코성형)

코성형 하기 전에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셀프 코 성형기구❗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리뷰해보았습니다! ^^
재미있으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셀프코성형 #성형기구리뷰 #코집게 #코뽕
#허우진원장 #셀프성형
T T : 형 사랑합니다
AR K : 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기네
S mj : 마자여 남자성괴같아용 ㅋㅋ무섭 ㅋㅋ 자연산그대로가 역시 매력적 !!! 눈큰남자 매력없어여 남자는 눈이 작고 날카롭게 찢어져야죠 ㅋ
토마토사과 : 2:18 코딱지잘파시네욬ㅋㅋㅋㅋ아ㅠㅠ 그와중에 피드백 성실힠ㅋㅋㅋㄱ 감사합니다 하심 아 나울어ㅠㅜㅜㅜㅠㅜㅜㅜㅜ
moon lee : 아ㅋㅋㅋ 개웃겨ㅋㅋㅋ
이예원 : 보다가 빵터져 웃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민진 : 저 오늘 상담받느라 직접뵈었는데...부티가 났습니다. 하얀 피부에 고운손^^근데 재밌는 말솜씨 하지만 전문적인 내용 믿음가는 수술방법...
그래서 더욱 더 멋있었습니다♥
Lionheart : 폐소공포증 있는 저 로서는 코속에 넣는 저것 했다가 정신병 생길듯
최지원 : 코뽕? 이런게잇어요?
오우 노우
사고나겟어요. 위험하고 안이쁘고ㅜ
고생하셧네요 선생님
해탈 : 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코파는것 같은영상ㅋㅋㅋㅋ열정적으로 넣으시네욬

... 

#코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hioevp.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