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방수스피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덩어리 조회 4회 작성일 2020-09-25 11:55:09 댓글 0

본문

샤워하며 듣는 스테레오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51' 리얼 후기!

공식 사이트 : https://bit.ly/37Bvbse
포스트 리뷰 : http://naver.me/GT0oTaTt
리뷰 문의 : excuve@naver.com

샤워하며 듣기에 딱 좋은 스테레오 방수 스피커,
고음질 사운드 품은 에이투 AT351을 들어봤습니다!

*업체에서 제작 비용 제공, 맥가이버의 의견대로 솔직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본 컨텐츠는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Benefit : 전 오히려 디자인이 투박해서 괜찮은듯 ㅎㅎ
성이름 : 방수라서 물에서 쓸때 물방울 톡톡
탐나네
헌혈왕 : 4만원대에서 저런 방수기능이~~
삼각대에 거치가능한거 정말 좋네요
아나노바 : 믿고보는 체널!
이벤트에 칭이 꼴딱! ^^
DJ보금 : 블투 스피커 2대를 하나로 연결할수 있다니 좋네요. 게다가 물을 직접 뿌리는 모습에 놀랐네요.. 하나 있으면 샤워가 즐거워질거 같아요~^^
John Lee : 샤워할때 들고 들어갈 방수폰이 없어 항상 아쉬웠는데 맥가이버님 영상보니 방수스피커에 눈길이 가네요ㅎㅎ 잘 봤습니다
꧁ღStarbucksღ꧂ : 헐..방수기능 멋지네요 ㅋㅋ듀얼기능도 맘에드네요.!
아싸정빠 : 제일 중요한 가격을 안알려주시는 것은 혹시 설마 이벤트를!!!!^-^ 감사합니다.
김건우 : 뱅수

제품Review] SNS에서 핫한 방수 스피커 방수가 되는지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모델명 : 화장실 방수 스피커
가격 : 택배비 포함 약 8000원 대
구입처: 소셜커머스


# 장점
1. 디자인이 우수하다.
2. 음질이 우수하다.
3. 가격이 싸다.

# 단점
1. 방수 스피커인데 방수가 안된다.
2. 싼 값한다.

많은 사랑과 구독 부탁드려요!!

Music

Faded - Alan walker

#방수스피커 #블루투스스피커 #스피커
김켄타 Kim Kenta : 서민가북님 돌아와요ㅠㅠㅠㅠ 영상그리워요
이윤준 : 돈낭비
주쑤 JUSSU : 가북님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열심히 구독하겟슴다!!!
한쑤정 : 이런 가성비 제품들 너무좋아요 소개 많이해주세요!!!! 제발요!!!!!
도덕놈TV - Moral fellow TV : 가북도사님 화이팅입니다!
서민식 : 가북님 피부가 더 좋아지셨네요~~^^
Kim Alex : 랜덤박스 리뷰 해주세요
진실쓰다 : 화장실에서 떼어내실 때 넘 힘들어보이세요 키키
966 : 한번쯤 사보고 싶었던 제품인데 방수가 안된다니..ㅋㅋ
리뷰 감사합니다 돈낭비할뻔~

30년도 끄떡없이 세상 안전하게 3차 방수하기

1차 2차 방수에 이어서 고뫄스 3차 방수까지!!!!
30년도 끄떡 없어요!
이한솔 : 세라픽스 믿고 시공했다가는 세라픽스 물먹고 부풀러 올라서 타일 들뜹니다. 세라픽스는 그냥 일반 수성본드종류입니다. 수성본드 분류가 많지만, 크게 두가지로 나누면 포장 뜯어 바르고 나서 공기나 다른 요소에 의해 완전 경화(화학적 경화)가 일어나는 제품으로 경화후 물속에 던져놓아도 물이 전혀 먹지 않는것이 있고, 어떤건 속에 수분만 날려 경화되는 타입이 있습니다. 그 중간정도 되는것도 있죠. 세라픽스는 완전경화 후 물속에 넣어두면 시간이 오래걸리지만 풀어집니다. 즉 화학적 경화제품이 아니란겁니다.
세라픽스로 샤워부스 안에 시공하면 어떻게 될까요? 줄눈의 방수효과가 버텨줄땐 물이 안들어가죠. 근데 줄눈의 방수가 깨지고 물이 들어가기 시작하면 점점 타일이 부풀어 올라요. 타일본드는 스크레치 헤라로 바르기 때문에 스크래치 형상마다 물이 고이게 됩니다. 타일과 벽면사이는 거의 밀폐형태라 일부는 증발하지만 대부분이 본드에 스며듭니다. 한번 스며들어 부풀어 오른 세라픽스는 다시 축소회복되지 않아요.
타일시공업자들이 간과하는게, 타일 보증기간 안에는 이런일이 거의 벌어지지 않는다는겁니다. 하지만 인테리어 한번하면 일반인들 10년 이상은 타일관리 안하죠. 길게는 3~40년까지도 옛날타일 그대로 씁니다. 시공업자들에게는 세라픽스가 신의한수겠지만, 집주인으로는 최악의 수인겁니다. 시공한지 3,4년되서 타일이 들뜨면 시공업체 찾아가는 사람 없죠. 그러니 시공업자들은 아무것도 모르며서 세라픽스만 쓰는겁니다. 타일공사 보증기간 5년이상으로 잡혀있다면 세라픽스 쓰는 타일업자 없을겁니다. 뭣모르고 썼다가 몇번 as 불려나간 후부터는 세라픽스 안쓰겠죠.
세라픽스는 물이 직접적으로 닿지 않는 곳이라면 상당히 좋은 타일본드겠지만, 샤워부스, 혹은 샤워기가 달려있는 욕조 근처, 욕조 바로 윗쪽 등에는 세라픽스로 문제가 자주 발생하는 곳입니다. 어쨋거나 물이 직접 타일에 계속 닿거나 지속적으로 농도높은 수증기가 계속 닿는부분이라면 세라픽스 절대 피해야 합니다.
어쩔수 없이 세라픽스를 시공했다면 줄눈은 100% 방수줄눈을 써야 하며, 세라픽스로 인해 문제가 일어날 수 있음을 고객에게 분명히 고지해야 하고, 줄눈과 타일을 수시로 점검하여 타일+줄눈의 1차방수가 깨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함을 알려줘야 합니다.
옛날 떠발이 공법이 타일깨짐의 우려가 있을지라도 내구성은 훨씬 좋을 수 있습니다.
메드룡소 : 신축 마이너스옵션 아파트이구요. 욕실 방수는 되어 있는데 잰다이를 샤워부스까지 확장해서 벽돌로 쌓으면 그 면은 다시 방수를 해야 할까요?
홍종혁 : 꼼꼼하게 작업하시는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찜찜한 것은 제일 하단에 잡석과 생모레를 깔고(물론 발로 여러번 밟으시면서 다져 주셨지만) 그 위에 바로 몰탈 방수를 했을때, 생모레의 특성상 꺼짐 현상이 추후 발생하여 방수층이 갈라지지 않을까 우려됩니다. 지금 경우는 잡석이 좀 섞여서 좀 덜할 수도 있지만, 가끔 누수가 되는 현장을 철거해 보면 아예 생모레를 전체적으로 두껍게 채워놓고 그 위에 몰탈 방수를 해놓은 곳도 있더라구요. 제 생각엔 제일 하단의 잡석과 섞인 모레에도 약간의 시멘트를 혼합해서 채워준다면 좀더 짱짱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강대경 : 바르다 방수가 아니고
완결방수와 몰탈.
그리고 물섞어서 시다지 넣는데 뭘그리 어렵게
설명하는지요.
lefid James : 믿음이가는데, 남양주쪽도 방수공사 가능하신가요?
청년경찰동윤 : 영상 잘봤습니다
박주용 : 고뫄스abs문에 묻었을때 지우는법 있을까요?
차실장 : 같은컨텐츠의 분과 응원을하고싶었는데 감사합니다.
공피리 : 떠발이, 세라픽스 타일 본드, 초강력 몰타르 접착제 칠 + 떠발이... 정보 감사합니다.
공피리 : 고뫄스 방수 첨 들어 보네요.

... 

#욕실방수스피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hioevp.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